본문 바로가기
육아&부모교실

임산부를 위한 괜찮은 U자형 바디필로우 추천합니다. (임신, 베개)

by reviewer_life 2014. 2. 10.
반응형

임산부를 위한 괜찮은 U자형 바디필로우 추천합니다.

 

아이를 임신하고 몸은 점점 무거워지고, 잠잘때 숙면을 취하기 힘든 아내를 위해

바디필로우 하나 구입했어요.

 

처음에는 그냥 긴 죽부인 같은 베개류를 생각하다가 검색을 해보니

다양한 임산부 베개가 나오네요.

 

그래서 U자 형태로 된 바디필로우를 구입했는데, 요건 깔고 앉을 수도 있고, 베개용도로도 괜찮네요.

 

 

 

 

 

지마켓에서 바디필로우라는 검색어로 찾았는데요. 코끼리 무늬도 있고, 또 다른 무늬로 되거나, 그냥 단색으로 된 종류도 있어요.

투톤으로 된 것은 더 비싸고요. 가격대는 오만원 정도로 무난하더군요.

 

다른 회사 제품은 좀 더 비싸던데 별 차이 없는 것 같아서 요걸로 구매했습니다. ^ ^

 

 

 

 

 

밤에 잘 때 조금은 숙면을 취할 수 있었고요. ㅎㅎ 저도 여기에 발 올리고 잔다는...... ^ ^;;

 

 

크기는 누웠을 때 다리 쭉 뻗고 있는 것 보다 조금은 짧지만, 저는 오히려 조금 더 짧은게 적당하다고 생각이 드네요.

 

혹시 아내나 혹은 본인이 사용하실 용도로 바디필로우를 찾으신다면 요 제품 가격면에서나 용도면에서 괜찮다고 생각드네요.

 

지금까지 바디필로우 리뷰였습니다. (회사이름은 기억이 안나네요. 지마켓에서 비슷한 거 찾아보세요 ^ ^ )

 

즐거운 하루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