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자인자료

평범한 뾱뾱이는 가라~ 단열뾱뾱이로 창문 인테리어 하기

by reviewer_life 2013. 12. 26.
반응형

평범한 뾱뾱이는 가라~ 단열뾱뾱이로 창문 인테리어 하기

 

 

작년 대박 히트상품!

 

겨울 바깥의 추운 공기로 부터 열을 뺏어가는 걸 막아준다며

 

집집마다 하나씩은 달아놓았을 뾱뾱이!!

 

 

 

 

 

 

다들 뾱뾱이는 분무기로 창문에 물을 뿌려서 설치할 수 있다는 편리한 장점에

 

지금은 어느 마트나 팔고 있지요. ^ ^

 

 

 

 

그런데 평범한 뾱뾱이는 집을 꾸밀 수 있는 인테리어와는 무관하게 설치하셨을 거예요.

 

그냥 블라인드로 살짝 가리는 수준으로 가렸을 텐데, 저도 집 창문에 마구마구 그냥 붙여 두었죠. ㅎㅎ

 

 

 

그런데 구글링을 하다가 재밌는 사진을 발견했답니다.

 

일명, 평범한 뾱뾱이는 가라~~~

 

^^ 제가 붙인 제목입니다.

 

뾱뾱이와 잉크를 합쳐 훌륭한 인테리어 디자인으로 거듭난 사례인데,

 

좋은 디자인 자료라서 이렇게 퍼왔습니다.

 

다만, 출처는 정확하게 해외인지 우리나라인지 모르겠네요.

 

 

백문이 불여일견~ 보실까요? ㅎㅎ 

 

 

 

 

와우! 한번 따라해보고 싶네요.

 

잉크와 주사기만 있으면 되고, 디자인은 자신이 원하는데로~ ^^

 

 

옛날에 싸이 하면서 만들었을 도트 디자인이 생각나네요.

 

저는 이걸 보면서 정말 디자인의 세계는 무궁무진하구나 하는 생각이 나시한번 퍼뜩 듭니다.

 

역시 고정된 생각에 사로잡혀서는 안되고, 다양한 사고를 할수 있는게 중요하겠네요.

 

 

^ ^ 우기의 디자인 자료~ 리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