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찬양

[성가대찬양영상]주 날개 밑_중앙성가22집_찬양가사

by reviewer_life 2013. 12. 13.
반응형

 

 

 

주 날개 밑

홍지열 작곡

 

 

주 날개 밑 내가 평안히 쉬네

주의 손이 나를 붙들어 주시며

 

내 영혼 주 따르네

하나님이여 주의 인자하심이

 

어찌 그리 보배로우신지요

주 그늘에 쉬나이다

 

주의 인자하심이 생명보다 나으므로

내 입술이 주를 찬양하네

 

나의 평생에 주를 기쁘게 찬양하리

주의 이름에 손을 들리이다

 

나를 눈동자 같이 지키시고

주의 날개 그늘 아래에 감추시니

 

내가 영원히 주의 집에 거하리로다

거하리로다

 

하나님이여 주의 인자하심이

 

어찌 그리 보배로우신지요

주 그늘에 쉬나이다

 

주의 인자하심이 생명보다 나으므로

내 입술이 주를 찬양하네

 

나의 평생에 주를 기쁘게 찬양하리

주의 이름에 손을 들리이다

 

나를 눈동자 같이 지키시고

주의 날개 그늘 아래에 감추시니

 

내가 영원히 주의 집에 거하리로다

거하리로다

 

주 이름에 내 손을 들리이다

주의 이름 찬양하리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