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찬양

[성가대찬양영상]난 여호와로 즐거워하리_찬양가사

by reviewer_life 2013. 12. 12.
반응형

 

 

 

난 여호와로 즐거워하리

진선미

 

 

여호와는 내 힘이시라

나의 발을 사슴과 같게 하사

 

나를 나의 높은 곳으로

높은 곳으로 다니게 하시리

 

무화과 나무가 무성하지 못해도

난 여호와로 즐거워하리

 

포도나무에 열매가 없어도

난 여호와로 즐거워하리

 

감람나무에 열매가 없어도

난 여호와로 즐거워하리

 

밭에 먹을 것이 없을지라도

난 여호와로 즐거워하리

 

나는 나의 주 여호와로

날마다 즐거이 찬양하며

 

나의 구원의 하나님으로

내 영혼 기쁘게 찬양하네

 

우리에 양이 없고 외양간에 소가 없어도

나의 나의 구원의 하나님 기뻐 찬양할 수 있네

 

나의 주 하나님 기뻐 찬양해

나의 주 하나님 기뻐 찬양해

 

나의 주 하나님 소리 높여 찬양

즐거이 찬양 드리네 찬양 드리네

 

무화과 나무가 무성하지 못해도

난 여호와로 즐거워하리

 

포도나무에 열매가 없어도

난 여호와로 즐거워 하리

 

나에게 있는 것 풍성하지 못해도

난 여호와로 즐거워하리

 

세상의 보물이 내게 없어도

난 여호와로 즐거워하리

 

나의 여호와는 내 힘이시라

나의 발을 사슴과 같게 하사

 

나를 나의 높은 곳으로 높은 곳으로

다니게 높은 곳으로 다니게

 

높은 곳으로 다니게 하시리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