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독정보/행사자료

교회 크래프트 자료_꾸미기 대방출_제가 지금까지 만들었던 캐릭터 자료들이에요.

by reviewer_life 2013. 12. 3.
반응형

제가 지금까지 꾸며본 크래프트들이에요.

 

거의 총정리가 되겠네요. ㅎㅎ

 

유초등부에서 만들기는 대부분 ^^ 노가다였습니다.

 

 

약간의 일러스트레이터 실력과 인쇄술(?) ^^이 있으면 뭐든지 하실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주로 성경학교때에 만들었던 것들이에요. 유초등부실을 꾸미기 위해서

 

만든것도 있고, 게임을 위해 만든것도 있네요.

 

 

 

 

 

 

 

 

 

 

위의 그림들은 파이디온 교재를 선택하면서 만들기를 했던 것인데.

 

A4 여러장을 분할인쇄해서 잘 이어 붙이고, 뒤에는 폼보드를 이용해 세울 수 있는 큰(?) 캐릭터를 만들었죠.

 

무슨 용기로 시작했는지 모르지만 엄청난 노가다에.... 밤 새워가며 했었죠. ㅎㅎ

 

그래서 더욱 애착이 가는 캐릭터입니다요.

 

 

 

 

 

 

 

 

 

 

 

 

 

 

 

 

 

 

 

 

 

 

요건 일본 사이트에서 페이퍼 크래프트 검색하시면 찾을 수 있는 아이들용 종이 접기(?) 놀이용이었어요.

 

뭐, 미션 같은 걸 운영하면서 아이들이 만들기 공작 시간을 가지도록하는게 목표였을 때 이걸 제시해 줬죠.

 

1-2학년들도 선생님이 도와주면 그런대로 만들곤하더군요.

 

 

 

 

 

 

 

 

 

 

 

 

 

 

풍선을 달았을때의 모습.... 헬륨가스가 비싸기 때문에 양면 테이프로 위를 붙였다는.... 전설이 남아있죠... ㅋㅋ

 

 

 

 

 

 

 

 

파티플래그도 돈주고 살 필요 없이 무조건 프린트해서 만들었답니다. ㅋㅋ

 

끈이랑 A4 수십장이 들었네요.

 

성경학교때 이렇게 파티플래그 만들어서 붙여보세요. 분위기가 확 ~ 살아납니다.

 

 

 

 

 

 

 

요것두 아이들 미션으로 내준 숙제였는데, 열기구 만들기 미션이었어요.

 

아래 저 둥근것 뭔지 아시겠죠? ^^ 불교에서 등만드는 재료예요. ㅎㅎ 그걸 문구점에서 사다가 아래에 종이컵 달고, 끈달고 해서 열기구 처럼 만들었답니다. 열기구는 꿈을 싣고~~

 

아이들 꿈을 열기구에 그리고록 해서 한동안 전시해 두었죠. 이것도 나름 모이면 이쁩니다. 안에 전구를 넣어둬도 좋은데.... 그건 손이 너무 많이 가서 패쓰~

 

 

 

 

 

 

 

 

 

 

 

 

 

작년 여름방학때 만들었던 캐릭터....

 

달랑 요거하나랑 Pop 하나 만들고 말았죠. 너무 바빠서 ㅋㅋ ..

 

그래도 이 캐릭터 하나 만드느라... 삭신이 쑤셨다는.....

 

 

 

 

 

 

 

이렇게 저의 크래프트 역사는 여기 까지네요. ㅎㅎ

 

몇가지 빠뜨린것도 있지만 ^^

 

다른 분들께도 자료와 참고가 되기를 바라며

 

저는 이만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