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부모교실

파크론 폴더 매트 구입 리뷰_걸음마 시작하는 아기용 마카롱콤비 색상 순수공간 폴더 4단 매트

by reviewer_life 2015. 7.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우기 블로그입니다.


얼마전에 유아/아기용 매트를 구입했는데 파크론 폴더 매트입니다. 알집 매트가 있었는데, 원래 주인 돌려주고, 새로 하나 구입하게 되었네요. 가장 유심히 본 것은 가격과, 안전성이었습니다. 이제 돌이 지난 딸이 걸음마를 한참 하고 있어서 이리 저리 넘어지기 일쑤이거든요.

 


가격면에서 쿠팡이나 11번가 등의 쇼핑 홈페이지에서 살펴 보고, 고르고 고르다 보니 결국 파크론 것으로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알집은 생각보다 많이 비쌌고, 구입하고 보니 사실 별반 차이가 없었습니다. 아니 오히려 아내 말로는 나중에 구입한 파크론 매트가 더 나은 것 같다고 하네요.

 

 

 

 

 


파크론 마카롱콤비 순수공간 폴더 4단을 구입했는데요. 가격이 73% 세일가라고 나와 있네요. 거의 7만원인데요. 원가는 25만8천원이라고 나와있네요.

 


층간소음 줄이고, 미끄럼 반지 기능이 되어서 아이들 걸어 다니기에 편하고, 너무 푹신하거나 하지 않아서 막 걸음마 하는 아기가 넘어지지도 않아 좋네요. 어제는 우리 아가가 물컵에서 물을 한바가지 쏟았는데, 방수가 되는지 스며들지 않아서 살았어요. ^^ 얼른 걸레로 닦았습니다.

 

 

 


역시 놀이방 매트로 쓰기에 좋네요.


사이즈가 200X140X4cm이고 무게는 6.5킬로그램입니다. 그런데 사용연령이 5세 이상이라 나오던데, 우리 집에서는 그냥 씁니다. 돌지난 아기에게도 별 차이 없는것 같아요.


내장재는 PE로 되어 있습니다.

 

 

 

 


색상은 스위티 콤비랑, 마카롱 콤비가 있는데, 스위티콤비 쪽이 색상이 더 강렬하고, 마카롱 콤비는 파스텔 톤으로 되어 있습니다.

 

 

 

 


예전에 알집 매트도 사용했는데, 알집 매트는 앞 뒤가 다 여러가지 색상으로 되어 있지요. 하지만 파크론 매트는 뒷면은 노란색으로 되어 있습니다. 앞면은 칸별로 색상이 다르고요.

 

 

 


알집매트와 비교하면 알집보다 좀 더 딱딱합니다. 알집이 약간은 더 푹신하고요. 아내 말로는 파크론께 더 낫다고 하네요. 약간 딱딱한 쪽이 오히려 낫다고 합니다.

 

 

여하튼 무난하게 사용할 수 있는 유아용 폴더 매트라 생각합니다. 혹시 매트 구하시는 분들이 참고가 될까 정보를 남깁니다. 그럼 즐거운 쇼핑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