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부모교실

돌답례떡 리뷰_떡보의 하루에서 떡 주문해봤습니다! 돌답례품 중간사이즈 백설기 200개 가격

by reviewer_life 2015. 7. 2.
반응형

 


아기가 드디어 돌이 되어서 이제 아장 아장 걸어다니네요. 돌을 맞이해서 주변에 돌떡을 돌렸는데, 방앗간에서 떡을 지어 오려다가 예전에 예쁘게 생긴 떡을 봤던 기억이 있어서 떡보의 하루라는 체인점을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전화를 걸어서 전화로 알아보고 주문했어요.

 

 

* 백설기(중) 200개 주문 리뷰

 

 

 

백설기는 중간사이즈로 200개를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14만 7천원(2천원 깎아 주셨어요^^) 쌀 7되에 중짜리 200개가 거의 15만원이네요.

 

 

 

 


쌀로는 거의 7되인데 중간사이즈의 백설기는 1되에 28개가 나온다고 합니다.

 

 

 

 

 

 

참고로 1되는 경상도와 전라도 지역에서는 1.6KG이고,

 

경기도와 서울, 강원도 지역에서는 0.8KG이라고 합니다.

 

 

 

 


 


돌떡으로 돌린건데, 다들 맛있게 드시는 것 보고 좋았습니다.

 

또 중간에 하트모양이 있어서 예쁘네요.

 

가져가지 좋은 사이즈와 점심 먹고, 간식거리로 어른들이 좋아하시네요.

 

 

여하튼 아기 돌이라서 떡보의 하루 떡도 주문해보고 별의 별것을 다해보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