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네뜨레 파인텍 황사방역용 마스크_KF94마크_4중구조 보건용

by reviewer_life 2015. 6. 15.
반응형

요즘 메르스 때문에 초비상입니다. 저도 타 지방에 갈 일이 생겨서 마스크 하나 알아봤는데, 네뜨레에서 나온 황사방역용 마스크 하나 구입했습니다. 요즘 마스크 구하기도 쉽지 않네요. 이 마스크가 어느정도 막아 줄지는 모르겠지만 그래도 타인 또는 내 마음을 조금은 안심하게 만들어 줄 수 있기 때문에 사용하고 다니는게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파인텍 황사방역용마스크 S100(대형)

 

 

 

 

황사, 미세먼지 등 입자성 유해물질 및 감염원으로 부터 호흡기 보호를 해주네요.

 

중동 호흡기 증후군, 메르스도 막아줄까요?

 

 

 

 

 

세탁을 해서 재 사용하면 안되는 마스크이고, 1회용입니다.

 

안경 김서림 방지 및 밀폐성을 높인 입체형 구조로 되어 있고,

 

끈 조절이 가능한 타입입니다.

 

 

 

 

 

 

KF 94마크를 달았는데요. 식약처 허가가 있는 제품이네요.

 

 

 

 

네이버에서 이거 찾아보니까 어떤 업체에서 하나에 3천원 받고 있네요.

 

(원래 가격이 2500원 정도인것 같아요)

 

10개 세트 3만원 정도인데......

 

그런데 최근에 쿠팡에서 절반가에 구입할 수 있었어요.

 

 

쿠팡에 한개가 1500원 정도에 나왔는데 전량 sold out 되어버렸습니다.

(물론 세트로 파는 제품이었습니다.)

 

언제 물량이 다시 나올지 모르겠지만

 

평소에 한통 정도는 사두어야 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36개월 정도 보관이 가능하다고 하고, 밀폐되어 있기 때문에

 

물에 젖을 염려도 없고, 이것 저것 괜찮은 마스크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