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부모교실

락피도엘 구입 및 리뷰_아기 유산균 추천

by reviewer_life 2015. 3. 6.
반응형

락피도엘 구입 및 리뷰

 

우리 아가 장건강을 위해 유산균 하나 구입했습니다. 거의 석달째 먹이고 있네요. 병원에서 의사 처방 받아서 병원 약국에서 락피도엘을 주던데, 인터넷으로도 구입이 가능해서 계속 이걸로 쓰고 있어요. 지금은 아가가 8개월이 넘었는데, 6개월 때 장염 비스무리한게 걸려서 설사 쫙쫙할 때에 장이 튼튼한게 좋을 것 같아서 지금까지 계속 먹이고 있어요. 요즘에는 응가도 시원하게 잘보고, 설사도 없고, 대체적으로 좋네요. ㅎㅎ

 

 

 

 

 

락피도엘 프리미엄이라고 붙어 있는데 한포당 유산균이 50억마리가 들어있다네요. ^^ 우리 아가는 락피도엘을 처음에는 뭣모르고 잘 받아 먹더니만 요즘은 안먹겠다고 숟가락 잡기 신공(?)을 보여주고, 입술 꾹 닫기 콤보로 엄마의 심기를 건드리고 있습니다. ㅋㅋ

 

 

 

 

우야둥둥 락피도엘 먹이기 어려워서 하루에 유산균 30억 마리 정도 밖에 못먹는것 같아요. ㅎㅎ 새로운 방법도 개발했는데, 락피도엘을 유아용 간식인 쌀과자 같은 것에 듬뿍 묻혀서 주는 것입니다. 유아용 과자가 입에서 스르르 녹도록 만들어졌잖아요. 그걸 이용해서 락피도엘에 5초 담궜다 빼면 우리 아가는 과자로 알고 잘만 받아 먹습니다. (물에 탄 락피도엘임^^)

 

 

 

 

여하튼 이런 방법이라도 먹어주니 감사감사~! 신기한게 락피도엘은 안먹는데, 빨간 철분제와 비타민E 한방울씩 나오는거는 정말 잘 받아먹어요. ㅠ ㅠ....(도대체 너의 미각이란.....) 그래서 어떤 때는 이유식이 3분의 1이 남았을 때 락피도엘을 섞어서 주고는 합니다. 요건 그나마 잘 받아먹습니다. ㅎㅎ

 

 

 

가격이 좀 나간다는게..... 아쉽네요. 뭔 유산균도 몇만원씩하는지.... 쩝.... 애들 용품은 너무 가격을 많이 올리는게 문제인것 같아요. 소소하게 지출이 많은 요즘이네요. 두셋씩 기르는 집은.... 정말.... 노답노답...... 

 

 

 

한 박스에 30포가 들어 있습니다. 1.5g씩 총 45그램이 들어있지요. 가격은 이만사천원정도이네요. 싸게 해주는 가게.... 없네요. 다들 어찌 그리 똑같은 가격에 파는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