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롯데리아 상품권 구입하기_아이들 대회 선물용으로 사봤습니다!

by reviewer_life 2014. 10. 4.
반응형

안녕하세요! 우기 블로그입니다. 오늘 전해드릴 유용한 정보는 롯데리아 상품권입니다. 지난주에 아이들 대회를 진행하면서 상품은 뭘로 할까 고민하다가 문화상품권을 떠올렸습니다. 그런데 문화상품권은 아이들이 주로 책사보는 용도보다 게임머니로 활용하는 경우가 많아서 별로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든 생각은 먹는걸로 주자! 먹는게 남는거다! 그냥 과자는 아이들이 식상해 하니까 아이들이 누구나 좋아하고 반기는 햄버거로 질러버렸습니다.

 

 

 

 

그런데 처음에는 어디서 구입을 해야하나 헤맸죠. ㅎㅎ 역시! 인터넷으로 구입하려고 알아보니 10개 묶음으로 판매되고 있더군요. 저는 낱개로 구입하고 싶은지라, 다음으로 롯데리아로 달려갔습니다. 제가 처음 달려가서 물어본 곳은 롯데백화점에 입점한 롯데리아였습니다. 그런데, 여기에는 판매되지 않고, 남포동에 있는 직영점에 가야 살 수 있다고 하더군요. 음... 시간이 안되서 이틀 뒤~ 사상시외버스 터미널 근처에 갈 일이 생겨서 그곳 롯데리아로 달려(?) 갔습니다.

 

여기도 좀 작아보이는데, 안파는 건 아닐까.... 속으로 생각하며 매니저 분께 물어봤더니 판매하고 있다는 군요! ㅎㅎㅎ

 

드디어!!!!

 

그래서 어떤 식으로 판매하냐 물으니 햄버거 종류별로 살 수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구입한건 한우세트(감자는 없는 걸로), 불고기버거, 와일드 쉬림프 이렇게 3종류로 통일했습니다. 가격은 햄버거 세트가격과 동일하게 계산했습니다. 롯데리아 봉투와 함께 상품권을 받고 아이들 대회 때 선물로 쏴~ 줬습니다. ㅎㅎ 좋아하더군요.

 

그런데, 한우보다 와일드 쉬림프를 더 좋아합니다. 그래서 서로 2등하겠다고 우깁니다. 결국 가위바위보 시켜서 이긴 놈(?)이 와일드 쉬림프 가져가더군요. ㅎㅎ 참고하세요!

 

 

 

 

 

뒷면은 요렇게 생겼습니다. 교환권(상품권)으로 디저트나 드링크 변경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단! 추가금이 발생할 수도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늘 고민거리! 유효기간이 있습니다. 발행후 1년입니다. 이것 유념해야겠지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