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찬양

[성가대찬양영상] 나와 동행하여 주소서_그 사랑하심을 수록곡_박지영 작사, 작곡

by reviewer_life 2014. 9. 30.
반응형

나와 동행하여 주소서

 

박지영 작사, 작곡

 

주를 사모하는 자 주를 경외하는 자

주께서 사랑주시네 나를 붙드시네

 

주를 사모하는 자 주를 경외하는 자

주께서 사랑 주시네 나를 붙드시네

 

세상을 등지고 주 따르는자

주님만 의지하는 자

 

그들을 보호해 주시네 그들을 보호하여 주시네

주여 나와 항상 동행하여 주소서

 

내 주만 의지하리라 주여

나와 항상 동행하여 주소서

 

주를 사랑합니다 나의 주를 사랑

주를 찬양합니다 나의 주 찬양

 

주를 사모하는 자 주를 경외하는 자

주가 사랑 주시네 나를 붙드시네

 

세상을 등지고 주 따르는 자

주님만 의지하는 자

 

그들을 보호해 주시네

그들을 보호하여 주시네

 

주여 나와 항상 동행하여 주소서

내 주만 의지하리라

 

주여 나 항상 동행하여 주소서

주를 사랑합니다 나의 주를 사랑

 

주를 찬양합니다 나의 주 찬양

주를 찬양합니다 나의 주 찬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