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찬양

[성가대 찬양영상] 하나님 그 사랑 O love of God

by reviewer_life 2014. 8. 11.
반응형

하나님 그 사랑

O Love of God

 

박성일 작곡

 

하나님 사랑 그 사랑이 나를 부르네

주님의 사랑 다 알지 못함은 나 부족하여

 

하나님 그 사랑이

나를 온전히 부르네

 

그 사랑 그 사랑으로

내가 온전히 주께 나가리

 

내가 원해요 주님 원해요

나 주께 나아가기를 내가 간절히

 

주께 간절히 내 모든 것 드리리

 

험한 시험과 환란이 가득하여도

주 항상 함께 하시고

 

내가 어딜 가든지 어디서 무얼 하든지

항상 지켜주시니 내가 원해요 주님 원해요

 

나 주님께 온전케 되기를

깊은 곳에서 갈망하고 있어요

 

나 주님께 모든 것 드리리

내가 원해요 주님 원해요

 

나 주님께 온전케 되기를

내가 깊은 곳에서 갈망하고 있어요

 

나 주님께 모든 것 드리리

나 주님께 모든 것 드리리

 

하나님 그 사랑으로 아멘 아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