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스마트폰으로 스캔을 해보자! 판타스캔 어플 + 거치대로 10분에 책한권 뚝딱?!

by reviewer_life 2014. 7. 31.
반응형

스마트폰으로 스캔을 해보자!

판타스캔 어플 + 거치대로 10분에 책한권 뚝딱?!

 

 

오늘 판타스캔 세일하네요!

 

그동안 눈으로만 봐왔던 판타스캔.... 2만 5천원이라니 넘 비싸~ 하면서 제껴두고 있었는데,

 

오늘 1만원 할인하고 있어서 얼른 구입해버렸습니다. 배송비 까지 합쳐서 1만7천원해서 저렴하게 구입했네요.

 

 

 

 

 

 

 

 


 

 

네이버 체크아웃 :  아니나 다를까 ~ 세일중입니다. 특가행사네요. ㅎㅎ

 

 

 

 

 

 


 

 

학생이나 책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여러모로 쓸모가 많을 듯합니다. 저도 집에 있는 책들을 스캔해 두려는 이유 때문에 구입했어요. 갤탭 10.1이 있어서 거기에 넣어서 보려고 그동안 스마트폰으로 찍어보기도 했지만 결과물이 영~ 별로라서 다른 방법을 찾고 있었는데, 판타스캔이란게 있네요. 스마트폰 어플과 거치대를 결합해서 책을 카메라로 촬영한 후 어플에서 보정할 수 있고, 그걸 pdf 파일로 변환해서 책장에 보관할 수 있네요.

 

도서관에 있는 귀한 책들을 +0+ 스캔해버려야겠군요. ㅎㅎ

 

 

 

 

 

 

 

 


 

 

 

다만, 유의하실 것은 제가 판타스캔 찾아보면서 네이버 북스캔 카페의 글을 봤는데, 그분도 판타스캔 써보신 분이던데요. 결과물은 일반 스캐너랑 비교할 수는 없다. 다만 스캔 속도와 결과물이 봐줄만한 수준이니 그정도를 원하는 사람은 써라~ 는 리뷰를 봤어요. 딱~ 제가 원하는 수준입니다. 어느 정도 볼만한 결과물이 필요했습니다. 그러나 컬러책이나, 그림이 많은 책들을 스캔 하실 분들에게는 비추입니다. 리뷰를 보니까 어플에서 보정을 거치기 때문에 흑백으로 나오고, 그림도 찌그러지겠더군요. 그러니 그런 점을 미리 유념하고 구입하셔야겠어요.

 

 

 

 


 

 

사진은 ^^ 쇼핑몰에서 무단으로 조금 가져왔습니다. (괜찮겠죠? ㅎㅎ ) 문제가 되면 자삭하겠습니다~^^*

밝은 조명이 중요하다고 하네요. 책을 스캔할 때 스탠드를 켜두어야겠습니다.

 

 

 

 

 

 


 

어플에서 기능들이 있는데, 나중에 어플을 받아보고 자세히 다시 리뷰하겠습니다. 그냥 요런게 있다만~ 저도 확인하고 넘어갑니다. ^^

 

 

 

 

 

 

제 글이 유용한 소식이 되었나요? 북 스캔을 계획하시는 분들, 책을 쌓아두고 고민하시는 분들, 이북리더기나 태블릿에 책을 넣어서 사용하고 싶은 분들~

반응형